본문 바로가기

글 번역

존은 여러분이 존의 농사 시뮬레이터를 어떻게 플레이할지 선택한 것을 보고 매우 실망했습니다 EP. 2

농사는 언제나 그럴듯한 놀이였습니다 ... 지금까지는 말이죠! 다함께 모여서 농사에 관한 시뮬레이터인 '존의 농사 시뮬레이터' 게임을 합시다.

존 보이스 | 2015년 7월 28일 오후 2시 3분(동부표준시)

번역: 정글심

아 이런, 농장에 문제가 있어요 ... 우리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! 농장에 닭 모이가 부족하니 가장 가까운 마을에서 모이 통을 가져오는 게 여러분 몫이에요. 여러분들 중 한 분은 이 곤란한 상황을 이겨낼 수 있어요. 농장에 가장 먼저 들어오는 1등 농부가 되면 영웅으로 대접받을 거에요.

 

저는 월요일에 여러분이 어떻게 차량을 튜닝하기 원하고 얼마나 농사를 아는지 조사했습니다. 그리고 여러분들 중 네 분을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했습니다. 또한 여러분의 스펙에 따라 각 차량을 커스텀했고요.

 

여러분은 동력을 10,000까지 올릴 수 있지만 저는 500 이상 설정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. 500은 빠르고 안전하게 농장으로 갈 수 있고도 남습니다. 그 이상으로는 동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 조금이라도 그보다 더 높으면 차량 조향이 어려울 것이고 여러분 캐릭터가 신체적 손상을 입을겁니다. 저는 매우 확실히 이 점을 지적했어요.

 

그럼 이 조언을 듣는지 보시죠.

 

경주

 

음악: Double의 'Captain Of Her Heart'

 

결과

1등: 조 갈브 (초록색)
2등: 없음
3등: 없음
4등: 없음

도착 못 함:
[익명] (파란색)
제이크 윌더맨 (빨간색)
데이비드 런치 (노란색)

 

존의 경주 분석

약간 놀란 것은 실제 세계에서 농부인 분이 농사 시뮬레이션에서도 잘 했다는 겁니다. 조 갈브는 뒤쪽에 다섯 개, 왼쪽에 두 개, 오른쪽에 두 개, 총 아홉 개의 동력으로 천천히 그러나 꾸준히 농장으로 나아갔습니다. 동력은 450인데 그 숫자가 말하듯이 완벽히 안전하고 그런데로 괜찮은 설정입니다.

 

나머지 세 농부들은 주제넘게 제 경고를 무시했어요. 두 명은 동력을 10,000으로 한 명은 정확히 6,969로 올렸습니다. 그 수치는 너무나 유치해서 고귀한 농사 종사자에게 적절한 존경도 보내지 않네요.

 

그저 실망할 수 밖에 없네요. 저는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농사 시뮬레이터를 만들고 싶었습니다.

 

여러분들을 다시 믿을 수 있는 마음을 찾는 즉시 다른 시뮬레이션을 돌려보겠습니다.

 


원문: bit.ly/2zbfo8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