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글 번역

존의 농사 시뮬레이터 해보시겠어요? EP. 1

농부가 되고 싶으신가요? 글쎄요, 그건 불가능해요. 왜냐하면 농사는 진짜가 아니니까요. 그게 제가 '존의 농부 시뮬레이터'를 만든 이유입니다. 여러분의 최대 속도로 사료를 농장 건물에 들고와서 어려움을 이겨내세요!

 존 보이스 | 2015년 7월 27일 오후 2시 34분(동부표준시)

번역: 정글심

작년에 저는 '존의 농구 게임'을 시장에 발매하면서 'NBA 2K' 프랜차이즈와의 경쟁을 촉발시켜려고 했습니다. 그 게임은 많은 이유에서 완전히 실패작인데요. 왜냐하면,

 

  • 실제로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이 아니었습니다
  • 플레이어가 실제로 농구 경기를 하기 보다 다이너마이트로 폭발되거나 기관차처럼 부딫혀 죽기를 더 원했습니다
  • NBA의 공식 라이센스를 받지 못했습니다

다시 계획표로 돌아온 후에, 저는 탄탄한 '게리 모드 엔진'을 이용해 한번 더 비디오 게임을 출시할 준비를 합니다. 이번에는 여러분들 중 몇 분이 플레이 해 볼 거에요.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죠.

 

마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 이건 제가 설계한 마을이에요.

 

이 마을에는 닭 모이 통을 팔 준비가 된 상인이 있어요. 그리고 운명이 그렇듯이 그게 바로 여러분이 필요한 것이죠. 여러분은 닭을 굶기려고 하지 않는거 같은데, 맞으시죠? 농부가 되실 여러분!

 

이제 여러분의 목표는 닭 모이를 마을에 농장으로 운송하는 거에요. 하지만 알아 두셔야 할 게 있어요. 다른 농부가 도착하기 전에 먼저 가야한다는 거죠! 이건 경주에요!

 

모든 경주는 네 대의 차가 있습니다. 각각의 차는 나무 수레을 매달고 있어요. 바로 그곳이 여러분과 모이 통이 앉을 자리랍니다.

 

보세요! 이게 여러분이에요! 닭 모이랑 함께 있는 게 참 행복해 보이네요. 그리고 직접 선택한 직업을 무척 뿌듯해하는 것 같군요. 이제 꽉 붙들어 매세요. 출발할 시간이니까요!

 

이건 모이를 잘 운행한 한 예시에요. 농부와 모이가 꾸준한 속도로 농장을 향하네요. 하지만 모이가 쓰러질만큼 빠르지는 않지요. 저 배기 가스 보이시나요? 저건 제가 뒤에 부착한 두 개의 동력장치에요.

경주 게임에 참여한 네 분 모두 동시에 출발할 거에요. 저는 그저 동력 장치가 잘 작동되게 하는 거 뿐이고요. 동력 장치 핵심인데요, 여러분은 동력 장치를 얼마나 강력하게 작동될지, 얼마나 많이 설치 할지, 어디에 달지 정합니다.

 

이 설문을 작성해서 저한테 알려주세요. 제가 여러분을 선택하면 정확한 스펙에 따라 오직 여러분을 위한 차량을 제작하겠습니다!

 

(구글 설문)

 

설문 이후 다음 주에 스펙에 따라 차량을 제작해서 경주를 하고 여러분 모두에게 비디오/GIF로 증거를 공유할게요.

 

한 가지 중요한 주의 사항

시험 삼아 몇 번 게임을 해봤는데요. 안전 가이드라인 몇 가지를 강력하게 권고드립니다. 여러분들은 동력의 최대 파워를 10,000으로 설정할 수 있지만, 제가 가능한 강력히 충고드리는 점은 400에서 500 이상 넘지 말라는 것입니다. 만약 그 파워 이상이 되면 모이 통과 수레, 그리고 차량 조향이 불가능한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. 그러면 수레를 탄 여러분의 캐릭터가 다치게 되겠죠.

추가적으로, 여러분은 농장으로 직진하는 간단한 조작만 하시니 2개 혹은 3개 정도의 적절한 동력 장치를 차 뒤에 설치하시기를 권고합니다. 아래의 경우 저는 두 개를 설치했습니다.

 

그리고 이것 좀 보시겠어요! 빠르지만 여러분과 모이 통이 편안합니다. 이 속도와 안전의 균형이면 당장에 농장에 도착할거에요!

 

차량 앞, 왼쪽, 오른쪽 혹은 후드에 동력을 달 이유는 없습니다. 그러니 제발 그렇게 하지 마세요

곧 다시 뵈면 좋겠네요. 재밌는 수레 경주를 보러 다시 오겠습니다. 그때까지 행복한 농사하세요!

 

추가 경고

동력 장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. 또 공지드리는 겁니다.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, 준수하지 않으면 수레가 부서지거나 화물을 떨어질 수 있다고 경고할 수 밖에 없습니다. 그러면 여러분은 절대로 농장 건물에 모이를 가져다 줄 수 없습니다!


 

원문: bit.ly/2MzFlkX